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JOY MEMBERS

고객지원

메인페이지고객지원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카드결제나 계좌입금시 회원명과 결제자명이 틀려도 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입금 해주신 후 상담하셨던 담당자나 1668-0753으로 전화주세요.
  2. Q

    현금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가능한가요?

    A

    예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법인으로 송금시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3. Q

    카드로도 결제가능한가요?

    A

    개인카드, 법인카드 전부결제 가능합니다.

  4. Q

    회원가입 은행 입금 계좌번호 알고 싶습니다.

    A

    1668-0753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상담 드립니다. 

  5. Q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관리팀 1668-0753으로 연락주세요.

  6. Q

    입회하고 탈회(서비스종료)후 탈회금은?

    A

    해약 사유가 분명하면 언제든지 가능 하십니다. 

    다만 고객이 계약을 중도해지하는 경우에는 총입회금액에서 계약해지 시점까지의 혜택받은 총액(비회원 그린피적용)을 제한 금액에 대해 반환원금으로 하고, 총입회금액 30%는 위약금으로 공제후 나머지 금액을 환급금으로 한다. 환급금이 30만원 미만시 환급금액은 0원으로 한다.(이용약관참조) 법인회원권은 타인에게 양도 양수 가능합니다. 

  7. Q

    조이멤버스 멤버십회원으로 가입하면 주중이나 주말예약에 횟수 제한이 있나요?

    A

    예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매달 사용 하실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8. Q

    법인으로 가입가능한지요?

    A

    가능합니다. 법인카드로 결제가능하며, 현금입금하면 비용처리(세금계산서발행)도 가능합니다.

  9.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1668-0753으로 전화주시면 회원가입을 도와드립니다. 

    가입절차: 상담 입회금완납(서류완료), 예약권한 부여

  10. Q

    기타 조이멤버스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꼭 4명이 가야하는건가요? (3인플레이가 가능 하나요?)

    A

    일부 일본골프장에서는 주중에는 3인 라운드가 가능하시며 주말은 4인 내장이 기본이십니다.

  11. Q회원권 양도, 양수가 가능한가요?

    A
    1. 회원은 필요시 본 서비스를 타인에게 유상, 혹은 무상으로 양도할 수 없다. (단, 무기명 법인회원권은 양도 할 수 있다.)
    2. 회원은 조이멤버스에서 정해 놓은 명의변경 절차를 마쳐야 한다.

상담신청

조이멤버스 회원가입 전에 회원가입 전담팀이 친절하게 상품 안내를 해드립니다.

골프투어 체험신청

골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조이멤버스 멤버십 체험으로 차별화된 품격있는 골프여행을 ONE STOP으로 즐기세요.

멤버십 입회안내

선불회원권 및 골프대회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이멤버스의 입회안내를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